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 1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MO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 2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MO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검색 SEARCH

    Notice

    제목

    ♡ 주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jennyberry 'ᴗ'♡ (ip:)

    작성일 2018-10-26 20:20:18

    조회 261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   확인해주세요  



     



     



     



     



    | 배송 |



     



    제니베리는 고객님들께 최상의 상품을 제공드리기 위해



    재고를 몇백개씩 쌓아두는 시스템이 아니라 소량의 재고만 보유해 회전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1대1 오더 시스템으로 상품 구매시 17시 이전 주문건의 경우는 바로 당일 거래처에 오더를 넣어



    순차적인 상품 입고를 진행하며, 평균 입고까지 영업일 기준 2~5일 소요되고 있습니다.



     



    ∥ 17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는 그 다음날 주문이 들어가는 점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배송은 (주말 ,공휴일 제외 ) 주문 결제 날로부터 2~5정도 소요됩니다.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배송은 (주말 ,공휴일 제외 ) 주문 결제 날로부터 3~10일정도 소요됩니다.



     



     




    •  외의 문의는 QnA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부분배송 |



     



     미리 상품상세페이지에 공지해둔 입고지연 제품들때문에 같이 주문해주신 제품까지 배송지연되어



     먼저 되는 상품을 더 빨리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Q&A에 글남겨주시고,



        KB 532001-01-288042 유진영(제니베리)



     로 3000원을 입금 주시면 부분배송 해드리겠습니다 :)


    * 공휴일 제외 5일 이상 입고 지연이 될 경우 저희측에서 입고가 완료 된 상품 먼저 부분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분출고를 원치 않으실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주문주신 상품 전체배송으로 출고해드리겠습니다.


    (부분출고 원치 않으실 경우 16시 이전으로 남겨주셔야합니다.) 


    * 배송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합배송|



     



    주문 완료  배송이 시작되기 다른 제품을  구매 원하시는 경우엔 새로 주문 주신 



    QnA ‘합배송 문의드립니다 성함 연락처 기재해주시면 중복 배송비 3000원을 ‘적립금으로 환불도와드립니다.



    기존에 무통장만 진행했을 때에 바로 환불이 가능했으나 카드결제,간편결제 등이 도입 되면서 바로 계좌 환불이 불가해



    부득이하게 예치금으로 환불 드리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전 취소 


     

    반드시 16시 이전까지 변경/취소 신청 부탁드립니다.


    (16시 이후에는 주문 건이 주문 확정으로 넘어가 바로 발송이 시작되어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고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 배송 전 교환의 경우 접수 후 게시글 남겨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배송 전 취소 후 취소철회 |



     



    배송 전 취소 후 취소철회를 하실 경우 누락이 될 가능성이 크므로 , 취소철회를 하신 후 QnA 게시글 남겨주셔야지 취소철회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누락이 될 경우 환불 및 배송처리가 늦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제니베리가 책임지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안내|



     



     · 불량인 경우 : 저희 물류팀이 매일 꼼꼼히 검수를 하여 제품이 발송되나간혹 택배량이 많은  또는 직원 실수로 (ㅠㅠ)



        불량을 받아보신 경우엔  받으신 시간으로부터 '48시간 이내'(택배사 전산 기준)에 Q&A에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고,



         ‘7 이내 로젠택배 어플을 이용해 반품 신청해주세요.



    ( 간혹 사용 중 제품이 훼손되었을때 '불량 제품 교환'으로 요청하시는분이 계셔 이렇게 시행하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같은 사이즈, 같은 색상으로만 가능하십니다. ( 제품이 마음에 들지않아 단순변심으로 일부러 제품에 하자를 만들어 교환하시는 불상사가 생김을 방지하기위함입니다. )



     



         - 불량 교환인 경우에는 왕복택배비를 저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 보내실  메모장에 ‘불량 교환’ ,주문자명휴대폰 번호 , 교환 사유 (불량 부분적어 동봉해주세요



     



     · 단순변심으로 인한 컬러 변경사이즈 변경인 경우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주문자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참고 부탁드려요.



         - 보내실  메모장에 주문자명휴대폰 번호 , 교환 사유 , 교환 원하시는 사이즈 및 컬러 를 적어 동봉해주세요



              로젠택배 어플을 통해  반품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계좌 입금 (KB 532001-01-288042 유진영(제니베리)) 후 '착불(신용)'으로 보내주세요.



              편하신 다른 택배사 이용하실때에는 3000원 입금 후 '선불'로 택배 저희측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착불로 보낼 시 수령이 불가합니다.



          - 불량 상품을 교환한다고 연락주시면서 사이즈변경과 컬러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변심이기 때문에 불량교환에 따르지 않고,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작성 후 교환은 불가합니다.



     



     



     



     



    |반품안내|



     



       (일부러 하자를 만들어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있어 부득이하게 불량 상품은 교환 처리만 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



          반품 하실 경우에는 단순 변심 환불로 처리하여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사이트 내 Q&A에 사유를 남겨주신 후 반품 신청 해주셔야 딜레이 없는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불량, 단순변심 반품 모두 왕복 택배비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로젠택배 어플을 통해 반품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착불(신용)'로 보내주세요.

             ( 반품신청하실때 반품예약이 아닌 택배예약으로 착불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반품택배비가 더 나와 고객님께 청구될 수 도 있는 점 유의부탁드리겠습니다. )



       -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의 경우 ; 6000원 입금 ( 주문하셨을때 결제한 배송비까지 같이 환불처리 )



       -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 6000원 입금



     



     편하신 다른 택배사 이용하실때에는 '선불'로 택배 접수해주시고 보내실 때 메모장에 '반품사유, 주문자명, 휴대폰 번호 , 환불 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 , 예금주 '를 적어 동봉해 보내주세요.



       -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의 경우 ; 3000원 입금 ( 주문하셨을때 결제한 배송비까지 같이 환불처리 )



       -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 3000원 입금



     



      제품 확인 후 환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도착 후 당일 바로 환불처리가 아닌 검수 후 익일 환불처리 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부분배송으로 택배를 받으셨을 경우 


    - 부분 배송 받으실 경우 전체 상품 수령 후 반품 원하시는 상품 모두 동봉 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따로 보내주셔서 배송비 이중으로 발생 될 경우는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한 봉투에 받으신 상품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부분배송으로 인하여 첫번째 배송 받은 상품들 7일 이상이 될 경우에는 저희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 532001-01-288042 유진영(제니베리) 


                 입금자명: 주문자명+주문시 전화번호 4자리 ( ex. 김제니1234 )

               로 입금주신 후 Q&A에 글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결제건 일 경우에는, 수수료 차감 후 환불계좌로 현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카드 수수료 ; 3.5% , 실시간 계좌이체 수수료 ; 1.8% )



      -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결제건 일 경우에는, 수수료 차감 후 환불계좌로 현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 수수료 ; 3.95% )


            ; 휴대폰 취소가능일 : 결제당월 1일 ~ 31일까지 ,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되지않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작성 후 반품은 불가합니다.





     



    ※ RETURN ADDRESS : 서울 중구 다산로 29길 60-12(신당동) 2층 제니베리

     





     



    |불량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



     



    *핸드폰이나 ,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의 차이가 조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해 후작업을 하고 있지만 채광이나 조명 환경에 따라 실제제품과 색차이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고



    상세샷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제품은 상세컷 상단에 실측사이즈를 기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직접 재는 작업이기 때문에 재는 방식에 따라 1~3cm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반품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 대량생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초크자국, 튀어나온 실밥, 패턴의 위치차이, 새 원단 냄새, 잡사 등은 불량제품이 아닙니다.



     



     



     



     



     



     



     



     



    |그 외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에 오염, 변형, 손상 , 세탁, 향수 등 착용 흔적이 발견된 경우



    ( 이미 착용을 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에 대한 책임소지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이러한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의류; 보내드렸던 투명 비닐에 패킹하지 않고 겉봉투에 바로 넣어서 보내주시는 경우 (이중포장이 되지않는경우. 배송 도중 오염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신발; 보내드렸던 신발박스 없이 상품만 보내주신 경우, 보내드린 신발박스에 그대로 운송장을 붙이고 보내주시는 경우, 신발 박스 훼손되어 보내주시는 경우 (배송 도중 박스에 오염 및 테이핑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이미 리뷰 작성이 완료된 제품



     



     



     



     



     



      ※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별도로 Q&A에 남겨주시지 않은 반품, 교환 건의 경우 저희가 사유를 알 수 없어 처리가 어려워,



            처리를 해드리지 못하고 보류하는 점 숙지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꼭 사전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자신이 체결한 전자상거래 계약에 대해 그 계약의 내용을 불문하고 그 청약철회 및 계약해제의 기간(통상7일) 내에는 청약철회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1항. )



     



           ※ 소비자에게 불리한 규정(주문 취소나 반품 금지 등)이 포함된 구매계약은 효력이 없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35조. )



     



     · 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쇼핑몰 사업자의 의사에 반(反)해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본문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21조 )



     



      1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2 소비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 2조 제 5호 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건으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주문 취소 및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별도로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